Online Marketing
  • 검색광고

    ‘키워드 광고’ 라고 부르기도 하며, 키워드를 검색 했을 시 결과가 나오는 화면에 관련 업체의 광고가 노출 되도록 하는 광고 기법을 말합니다. 검색광고는 높은 효율과 합리적인 광고로 특정 제품이나 관심을 가진 고객들에게 노출되는 광고로서 정확한 타켓팅 및 저비용으로 광고를 할 수 있는 특장점이 있습니다.

  • 배너광고

    브랜딩 및 이벤트 프로모션에 탁월한 광고 전략으로 단 기간 내에 많은 방문자를 유입할 수 있는 효율적인 광고입니다. 업종 별, 타켓 별, 예산 별로 효율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정확한 컨설팅이 우선시 되어야 합니다.

  • 모바일광고

    모바일Web 또는 App을 통해 진행되는 광고로, 모바일기기의 개인성과 휴대성을 바탕으로 개인성향에 맞는 원투원마케팅, 시간/장소에 따른 실시간마케팅이 가능한 특장점으로 인해 각광받고 있습니다.

  • 바이럴마케팅

    독자적인 컨텐츠를 퍼트려 네티즌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이끌어내고 확산을 유도하는 마케팅 전략을 말합니다. 주요 포털 사이트에 커뮤니티 개설을 통해, 관련 UCC컨텐트를 제작/ 배포하는 등 매우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.

  • 해외광고

    WAF는 해외 로컬 지사를 기반으로 보다 전문적인 글로벌 마케팅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. 09년 7월부터 일본 도쿄에 일본지사 설립, 12년 8월 부터는 중국 북경에 중국 지사를 운영 중이며, 미국지사도 확대 예정입니다.